유머드립


실시간이슈
뉴스토픽
연예.스포츠토픽
관련검색어

떠나는 간판 스타들...K리그는 선수 공급처? / YTN

(조회수 20,811회)



[리화거북이] 세계각나라괴담: 중국간판담당귀신 강시!! 강시의 무서움을 알려줄게 나이츠 엣 프레디 2 (Five Nights at Freddy's

(조회수 11,315회)



중국 간판배우 '판빙빙'이 사라졌다 [포커스]

(조회수 11,137회)



중국에 있는 한국어간판 | 무슨뜻이지 이게?? 한중커플브이로그 #64

(조회수 6,061회)



주택ㆍ간판 와르르…슈퍼태풍에 중국 초비상ㆍ대만 마비

(조회수 2,584회)



뒤통수 치는 중국, 베이징시 한국대기업 간판들 모조리 강제 철거 북경여행 자제

(조회수 2,198회)



주택ㆍ간판 와르르…슈퍼태풍에 중국 초비상ㆍ대만 마비

(조회수 2,127회)



중국에서 본 한글 간판 이름이 실화냐..

(조회수 1,982회)



떠나는 간판 스타들...K리그는 선수 공급처? / YTN

(조회수 1,598회)



중국간판읽기-풍기형

(조회수 1,502회)



주택ㆍ간판 와르르…슈퍼태풍에 중국 초비상ㆍ대만 마비

(조회수 1,204회)



[15/08/23 뉴스데스크] 간판에 진동벨까지 '복사' 中 한국 프랜차이즈 베끼기

(조회수 1,122회)



🇨🇳 [GoPro Hero7] 중국 패스트푸드 간판 읽기! 이런 뜻이었다니... [윈난여행 #9]

(조회수 594회)



중국의 재미있는 한국어간판

(조회수 566회)



중국 상해 간판 구경 해보세요

(조회수 445회)



상해 간판 전시회 [중국 사인 박람회]

(조회수 331회)



줄줄이 간판 내린 北호텔·식당…일부는 ‘꼼수 영업’ 계속

(조회수 282회)



인터넷 방송639♥중국 연길 ♥사진으로 보는 연길 ♥한글 간판도 보여요, ♥M T M♥구경평 ♥Rev Dr Th D

(조회수 270회)


중국 기차역 간판 누가 쓴 걸까?

상하이역의 간판중국 서예가협회 초대 주석을 역임한 쉬통(舒同)이 쓴 글씨다. ⓒ바이두백과 정저우 동역(郑州高铁东站) 2013년 중국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장을 역임한 우방궈...

태그: 이은령에디터 , 톡톡차이나 , 차이나랩 , 중국기차역 , 간판 , 마오쩌둥 , 덩샤오핑

중국베이징여행2. 중국베이징의 대표간판-천안문과 자금성 구경하기

우리가 중국베이징 자유여행으로 떠날 곳은 바로바로 <천안문/자금성>쪽을 보기 위해서 간다! 대중교통으로 이용해서 가기 좋은 곳! 중국에 와서 놀랐던 것이 인구수가 굉장히 많은데...

태그: 중국베이징여행 , 천안문 , 자금성

[중국사평유학생점심맛집추천] 검은간판 개미집

[중국사평유학생점심맛집추천] 검은간판 개미집 거의 반년전 가보구 예전에 갔던 기록이 새록새록 해서 다시 고고고! 카페거리가는 골목에 있어요-! 2층으로 되어있구요 항상 사람이...

태그: 맛집 , 길림사범대 , 길사대 , 중국 , 점심 , 맛집추천

중국 하얼빈 에서 만난 한국어 간판들~

흑룡강성 하얼빈의 거리에서 만난 한국어 간판들... 중국의 도시를 여행하며 만나는 한국관련 간판은 어느정도 그 도시에서 한국의 관련성을 설명해준다. 언제부턴지 무의식적으로...

태그:

[중국사평/길사대맛집] 孙姐便宜坊 쑨지에(파란간판)

일명 파란 간판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 유학생들 사이에서는̆̈ 맛있고... 중국음식이 전체적으로 기름지고꙼̈ 느끼한데 얘는̆̈ 뭐랄까 새콤하면서 상큼한...

태그: 길사대 , 길림사범대 , 길사대맛집 , 길림사범대맛집 , 중국유학 , 유학생활 , 유학생

[라오스 간판여행자] 중국약국, 용천차이니즈파머씨

중국인이 하는 약국이다. <간판으로 읽는 라오어> ຂາຍຢາພື້ນເມືອງຂອງຈິນ 카이야픈므앙컹찐: 중국약국 ຂາຍ 카이: 팔다 ຢາ 야: 약...

태그: 라오스 , 약국 , 라오스간판 , 라오스일상 , 여행 , 라오스약국 , 라오어 , 라오스어

[중국의 이모저모] 중국의 웃긴간판이름 ㅎㅎ

중국 간판 이름이 .... Ao my god ..... 웅 !?????? ㅋㅋㅋㅋㅋ

태그: 중국웃긴간판 , 중국의이모저모

상하이 5박6일 여행 :: 무궁생활 무무소 MUMUSO 간판에 속지마세요 , 국내기업인척 하는 중국기업

#무무소 라고도 하고 #MUMUSO 라고도 하는 국내기업 사칭 하는 중국 기업 이예요 정확히 중국인인 샤춘레이(夏春雷)가 운영하는 기업인 무무소 한국어 간판을 내세우면서 마치...

태그: 상하이여행 , 무궁생활 , 무무소 , MUMUSO

모차르트 생가/간판이 예쁜 거리 잘츠부르크 구시가지 게트라이데 거리[오스트리아/잘츠부르크]6_6

중국건물 ㅋㅋ중국 식당인가? 뭔가 했더니 맥도날드 간판 ㅋㅋㅋ 옛 간판도 많지만 최근 만든 간판도 많네요.. 장화간판은 신발가게겠지요? 해가 점점 지고 있습니다 마치 그 당시...

태그: 게트라이데거리 , 모차르트생가 , 유럽 , 유럽여행 , 유럽자유여행 , 동유럽 , 동유럽여행 , 동유럽자유여행 , 잘츠부르크 , 잘츠부르크여행

홍콩 네온사인 간판 속 서체가 사라진다

- 디지털 환경 속 중국 전통 서체가 직면한 위기와 그 부활을 위한 노력-   큰 붓을 휘두르며 글씨를 쓰던 지난 날들… 홍콩 서예가인 양카이씨는 거리 상점들의 네온 간판을 만들던...

태그: 이지인인턴 , 키워드 , 차이나랩 , 네이버중국 , 홍콩 , 홍콩네온사인 , 네온사인간판 , 중국서체 , 중국캘리그라피 , 중국전통문화

[UFC] '중국 간판' 리 징량, 괴물 같은 회복력으로 3라운드 역전 TKO 승

리 징량(30, 중국)은 데이비드 자와다(28, 독일)에게 1라운드 큰 다운을 당하며 위기에 몰렸으나, 특유의 괴물 같은 회복력으로 경기를 뒤집는 데 성공했다. 결국 리 징량은...

태그: 리징량 , 데이비드자와다 , UFC , UFCFightNight141 , UFN141

每日美鲜 水果店/중국 과일/[간판중국어/사진중국어]

중국 땅이 넓은 만큼 과일도 다양해서 여러 가지 과일을 보며 살고 있습니다. ^^ 그래도 귤은 우리나라 귤이 더 맛있습니다. ㅠㅠ 이제 귤도 딸기도 잠시 안녕이겠네요....

태그: 중국생활모습 , 글과사진으로기록 , 중국과일 , hsk단어 , 중국어시험단어 , 중국어생활단어 , 중국어여행단어 , 중국일상 , 중국어독하 , 중국자유여행

중국 북경 맛집/ 간판사진o 위치모름ㅋㅋ

빨간간판에 아주 조금한 식당인데 밥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길래 맛집이겠거니하며 안으로 들어갔담니당 !! 아... 그림도 없이 메뉴가 아... 아아아아.. ㅋㅋㅋㅋ 일단 중국...

태그:

중국 친환경 간판 무전원

중국 칭다오 청양구에 위치한 수영장 간판입니다. 전기를 하나도 쓰지 않은 간판입니다 수영장 테마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확실히 강렬한 인상을 받았던 곳이네요 볼때마다 찍었지만...

태그: 간판 , 친환경 , 스팽글

[중국남경일상] 예대근처 간판없는 맛집 ㅋㅋ/추억의 부루마블

간판없는 맛집. 드디어 입성! 오~~ 뭔가 대박맛집의 스멜이 난다. 지탕미씨엔! 강추... 예대 ㅅ ㅏ거리에서 꾸린공원가는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있는데 왜 간판이 없니 ㅜㅜㅜ...

태그: 남경대학교 , 졸업사진 , 스시익스프레스 , 장어초밥 , 부루마블 , 과일쥬스 , 중국유학생활 , 베이컨치즈볶음밥 , 간판없는맛집 , 남경예술대학교

한국어로 번역한 중국 간판

꾸이화강갈려고 기다리다가 중국 매점 간판 보고 빵터졋어요 ㅎㅎ 잼나서 몇장 찰칵 자동 변역을 했는지 웃기죠 ㅋㅋㅋㅋㅋㅋ 롯대 아닌 롯태 ^^

태그: 중국간판

중국에 혼자갈수있도록?

오래전에(?) 어학연수가있는 사촌언니때문에 중국에 한2주인가 지낸적이 있었는데 거긴 항상 간판들이 크고 글자들이 많았었던 중국에서의 첫 이미지가 생각 나네요 한자는 그래도...

태그:

호치민 마사지 중국사람 없고 위생 좋은곳!

하얀 간판에 전 건물이 통유리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던 지스파(JISPA) 안으로 들어가니 산뜻한 내부 인테리어에 깜짝 놀랐어요! 약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느낌이었달까 :) 바깥은...

태그: 호치민여행 , 호치민마사지 , 호치민자유여행 , 베트남호치민여행 , 호치민스파 , 지스파 , 베트남여행

[대련맛집] 중국 상류사회 엿보기-이름도 없고 간판도 없는 고급 요정 같던 밀실에서 근사한 저녁식사.

중국에 처음 왔을때 한 3,4년 동안은 중국 친구도 없고, 아이 어릴땐 거의 집에만 틀어박혀... 친구가 예약한 곳을 설명하는데 이곳은 간판도 없고 상호도 없다, 알려준 주소에 주차를...

태그: 대련맛집 , 중국친구 , 대련 , 여행

중국폐렴공포..

경기도 최악으로 안좋은데 중국폐렴 역병때문에 주변에 임대/휴업 간판 가게들이 즐비.. 왜 나만 매출줄고 장사 안될까 고민들 마시길 다 안됩니다..정말 을씨년 스럽습니다....

태그:

중국 이우 간판없는 맛집 - 양꼬치 맛집 -

포장해 가서 두세시간이 지난뒤 식을대로 식어빠진걸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군요 어쩌면 식어서 더 맛있었는 건지도 이 가게는 간판이 없습니다 가게 입구에는 떡 허니 중국 남방항공 간판이~~~~ 제가 이번 출장에서 묵은 Kaimeilong HoteL 바로 맞은편 50m 정도만 걸어 내려오시면 오른쪽에 이 가게가 있습니다 중국...

태그:

색다른 간판자재, 중국 광고 산업 사인, 볼만 하넹~~?

중국 푸동에서, 해마다 열리는 광고 사인 전시회 국제사인 디자인 다양한 사인자재 2019년 9월 18일 ~ 9월 20일 ​ 간판에 관심이 있다면~ 간판제작업에 종사...철판 칼라 줄네온 업체 LED줄네온 작업 한문을 제작~~~~ 대단. ​ ​ 채널문자 에어 간판 에어사인 관련 조형물 완제 조립이 가능한 채널 완성문자 기성품입니다...

태그:

중국 트릭아트 간판 디자인 시안. 벽화 간판

살아 있는 가짜 미술관이란 뜻이다. 샤먼 중국 트릭아트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간판 디자인까지 해주게 되었다. 트릭아트 라는 기본적인 개념을 살려서 전시관 놀이터란 느낌의 글씨체와 트릭적인 요소를 사용하였다. 간판 디자인이란 .. 나 나름데로의 생각은 목적성이다. 어느 공간에 무엇 때문에 간판을 설치하느냐...

태그:

재미있는 중국간판

재미있는 중국어 간판들 작년에 촬영해둔 사진들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처음에는 신기하기도 하고 어떤때는 감탄도 하였었습니다. 철저하게 중국식 표기를 하는 중국정부의 방침때문인지 수많은 다국적 기업들도 중국식 이름을 달수 밖에 없는가 봅니다. 그것만은 우리도 본받아야 하지 않을까 싶어 올려봅니다. 즐거운...

태그:

전주 간판, 중국음식점 철제 양각 간판 제작!

전주 간판, 중국음식점 철제 양각 간판 제작! 안녕하세요 :-) 전주 간판 전문 투몬광고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보여드릴 간판중국음식점 간판인데요, 갈바에 철제 글씨를 다릿발로 세워 아크릴과 함께 부착한 양각간판입니다 완전 빨간색도아니고 분홍색도아니고 오묘한 색상이죠 도장하고 보니 더 예쁜것같아요...

태그:

황치열, 중국 국영 CCTV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띵거롱뚱치앙(叮咯隆咚呛)' 맛보기

160726 황치열, 중국 국영 CCTV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띵거롱뚱치앙(叮咯隆咚呛)' 촬영 위해 베이징으로 출국 팬들과 소통하려는 겸손한 가수 황치열 !! 팬바보 황치열만큼 성숙한 팬문화를 보여주는 팬님들 !!! 쪼아요, 쪼아 ~~ 7/30일 토욜 super girl 챠오지뉘셩 최종결승전 심사도 잘 하시구요. 소녀들에게 힘이...

태그:

[구로동 간판] 중국통여행사 아크릴 스카시와 큐브 간판

백색의 큐브 간판에 검은색 시트가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 ​ 측면에서 바로 보니 아주 잘 보입니다. 간판은 잘 보이는 간판이 좋은 간판이고 손님을 모시고 오는 간판이 좋은 간판이라 생각합니다. 정육면체 큐브 간판을 설치를 마지막으로 구로동 중국통 여행사 간판 작업이 모두 끝이 났습니다. 중국통 사장님 번창...

태그:

'중국 간판요리' 베이징덕이 베이징 음식이 아니라고? - #맛객 #베이징덕 #카오야

작성된 글입니다. <베이징덕 특집>은 ①베이징 음식이 아니라고? ②최고(最故)의 베이징덕 ③천하제일 베이징덕대회 등 총 3편으로 연재됩니다. 1편 : '중국 간판요리 베이징덕이 베이징 음식이 아니라고? 2편 : '최고(最故)의 베이징덕' 600년 전통의 피엔이팡 3편 : '베이징덕 삼국지' 천하제일 베이징덕대회 '베이징...

태그:

실소를 머금게 한 중국의 한글 간판

불구하고 사진을 편집해서 새로운 글을 쓰는 여유를 잘 내지 못 하고 있어요. 하여 오늘은 간단하게 재미있는 사진 하나 올려 드립니다. 중국 심양(沈阳)거리에서 만난 식품점 간판에 친절하게 덧붙여놓은 한글 번역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폭소를 터뜨리게 하네요. '대의식잡점(大意食杂店)'이란 중국어 간판 아래...

태그: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미용
  • 디지털
  • 인테리어
  • 출산/육아
  • 식품
  • 레저
  • 생활
  • 여행
  • 면세점

오버크루넥크리스크리스니트

트위드자켓

원피스

여성반팔티

여자반팔피케티

리버클래시

현대백화점대구점

핸드메이드코트

블라우스

라쉬반

디디에두보목걸이

파인드카푸어

나이키운동화

슬리퍼

나이키데이브레이크

트립스토리

무민캐리어

운동화

뉴발란스530

나이키에어맥스97

르누베르아이크림

르누베르에센스

르누베르수분크림

블랙샷미백크림

히든랩보라크림

샴푸

포마드

아이오페시카크림

갸마르드샴푸

손세정제

복합기

헤드셋

갤럭시버즈플러스

무선다리미

스피커

블루투스이어폰

마우스

무한잉크복합기

키보드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화장대

책상

행거

쇼파

전신거울

침대

책장

컴퓨터책상

식탁의자

거실장

마스크

미세먼지마스크kf80

어린이마스크

소형마스크

황사마스크

kf80

kf94

어린이일회용마스크

유아마스크

어린이마스크kf80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오메가3

칼집밤

락티브

닥터스베스트멀티비타민

밀크씨슬

네이처드림남극크릴오일

네이처드림크릴오일

도담쌀

마스크

자전거

등산화

전동킥보드

디스커버리백팩

풋살화

축구화

살레와

실내자전거

stl요가복

마스크

kf94마스크

일회용마스크

미세먼지마스크kf94

일회용마스크50매

미세먼지마스크kf80

kf94

마스크kf94

kf80마스크

웰킵스마스크

문화상품권

제주도항공권

구글기프트카드

제주도렌트카

제주렌트카

인간화환

신세계상품권

에버랜드자유이용권

컬쳐랜드

코스트코상품권

웰킵스마스크

웰킵스

마스크

황사마스크

웰킵스kf80

kf94마스크

헤라팜파스

파마바이오마스크

웰킵스마스크소형

kf마스크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 86 | 87 | 88 | 89 | 90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100

인기태그1


클락스추천관악역렌터카위아텝스실전모의고사서산공업단지중등면접

전산회계운용사2급책GT630모바일게임추천떡갈비전문점남이섬대중교통

국비지원직업그래서군산공장매매광주변호사사무소종이카탈로그

도전기하문제스덴304언어일타강사멥피업데이트영통호프집

젤방석부산교정추천호반베르디움전세디얼쓰가방여성빠른대출

인기태그2


웨스텍신림역르네상스미쓰브로치중학교국어요점서남대편입

온라인사회복지사2급자격증JX-300무배당알파플러스1104창의적체험활동자료하와이여행필수품

MK2187사회복지사2급과목안내민트비쇼핑몰신발카다로그굳앤굳보험보장금액

라식라섹수술하기발색소침착권선구월세평택건축설계사무소알파건축인테리어

제주브랭섬홀아시아장외주식매수신천역치아교정초등학교3학년수행평가LIG넥스원연봉

인기태그3


사회수행평가사라접시아담브로디스타일9등급추가대출CUO

난연1급지붕뚫고하이킥협찬가구하이그로시디자인신장이식수술비이쁜칠부바지

카라셔츠원피스데프터동남아비행기가격버클가보시힐사이즈작은장갑

울산네비게이션업그레이드미국부동산정책아이폰3GS볼륨키H8전구단지형팬션

도쿄비행기중고에쿠스시세문막페차장사회복지학과사이버노인미술

인기태그4


국민대미대수시고용노동부무료교육제주금릉석물원오산스킨스쿠버화천스파

락샷매화개화로또645번호조합하기진평맛집북경방송

471회로또예상번호성조숙증사례목뼈일식돈까스전문점물피쳐

BORA2030엘지전자앨리스UMS솔루션뉴코아할인회원가입사은품

3D입체체험관불두화나무밸트선물논술답안현대행정의특징

관련사이트


내가바로물텀벙ING개인연금추천상품신탄진공인중개사클래식강연솔져 오브 포춘 II : 더블 헬릭스연옥 더 타워 오브 퍼가토리할로우 차일드PPT디자인다운로드무신전쟁재미잇는만화핸드폰벨소리넣는법멜론모바일스트리밍해외성인용품무인도몰언리얼포켓몬스터 : 루비오직 나의 주인님라디오 로맨스